블로그 포스팅

  • 포인트 : 일반2,000 / 우수 5,000
  • 신청가능 횟수 : 세부 품목별 가능개수 참고

1. 규정

  • 다이렉트를 통해 정계약한 업체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혼수는 완불 4주 후 적립 가능)
    워킹 계약은 적립 불가 합니다. (허위로 블로그 포스팅 작성 시 회수, 패널티 적용)
    ① 계약 확인까지 최대 4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혼수 계약은 잔금 지불 완료 후 확인 가능합니다.)
    워킹으로 방문하신 제휴업체는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적립불가합니다.
    ② 비제휴 업체 포스팅은 적립 불가 합니다.
    ③ 후기 형식의 글이란, 업체 담당자와의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신부님이 느끼신 점(좋은 점, 안 좋은 점, 고쳐야 할 부분) 등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④ 온라인 상담, 유선 상담, 카톡 상담, 온라인으로 진행된 계약, 신청 등의 내용은 적립 불가 합니다.
    ⑤ 혼수인증업체는 블로그 포스팅 적립이 불가 합니다.
  • 1일, 단 1건의 블로그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① 일반, 우수, 품목에 관계없이 하루 단 1건의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동일한 날짜로 2건의 포스팅을 작성하셨다면 1건은 삭제하고 새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적립 받으신 포스팅을 수정, 비공개, 삭제하셨다면 포인트 회수되며 재신청 불가 합니다.
    비공개/삭제한 포스팅은 새로 작성, 재공개로 변경해도 포인트는 재 지급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재신청 불가)
    적립 받은 블로그 포스팅을 삭제 후 재적립을 희망하시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제목 및 내용

  • 제목
    ① 업체명과 간단한 주제 설명 작성 바랍니다. (ex. ㅇㅇ웨딩홀 로비, 상담실 후기 등)
    ② 검색 노출을 위해 한글로 작성 바랍니다.
    ③ 서울 본사 외 제휴 업체일 경우에도 업체명/지점명 정확히 작성 바랍니다.
  • 우수 포스팅 조건
    ① 공백, 특수문자 제외 500자 이상/직접 찍은 사진 3장 이상/해시태그 5개 이상 작성 바랍니다. (모니터, 태블릿, 카메라, 핸드폰, 캡처본 등 화면을 찍은 사진 적립 불가)
    ② 직접적인 후기만 500자 이상 작성 바랍니다. (인사말, 포스팅 주제 설명, 업체 소개, 주소/전화번호, 결정 이유, 일상, 날씨 등 후기와 직접적으로 관련 없는 내용, 카페 장/단점, 카페 URL)은 글자 수 포함되지 않습니다.
    ③ 공백, 이모티콘, 스티커, 중복 문구는 글자 수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 일반 포스팅 조건
    ① 실제 찍은 사진 1장 이상, 글자수 제한은 없으나 지나치게 짧을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모니터, 태블릿, 카메라, 핸드폰, 캡처본 등 화면을 찍은 사진 적립 불가)
  • 다이렉트 장단점, 홍보 문구 작성 바랍니다. (우수/일반 포스팅 동일)
  • 다이렉트 카페 주소(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 필수로 작성 바랍니다.
  • 추천인 내용은 다이렉트 홍보 문구로 구별하지 않습니다.
  • 카페 주소는 링크형태(클릭 시 바로 연결)로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우수/일반 포스팅 동일)
  • 해시태그는 포스팅과 관련된 단어로 5개 이상 작성 바랍니다.

3. 품목별 적립가능 개수

적립가능 갯수 해당품목
20개 웨딩홀 / 스튜디오 / 드레스 / 메이크업 / 다이렉트
10개 한복 / 예물 / 예복 / 허니문 / 본식사진 / 부케 / 폐백 / 웨딩카 / DVD / 축하연주 / 가전
  • 품목별 각 적립가능 개수로 웨딩홀 20건, 스튜디오 20건, 드레스 20건, 메이크업 20건, 다이렉트 20건 등 총 210건의 포스팅 적립가능합니다.

4. 품목별 상세규정

  • 웨딩홀
    ① 적립가능주제: 웨딩홀 투어[위치&주차, 로비, 홀, 신부대기실, 폐백실, 연회장], 시식, 본식 당일 웨딩홀 (시식 포스팅은 최대 5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최대 20건 적립가능하며 웨딩홀투어, 시식, 본식 당일 웨딩홀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웨딩홀 제휴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샵은 비제휴업체로 적립 불가합니다.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공간 포스팅도 비제휴업체로 적립 불가합니다.
    ③ 전체적인 웨딩홀 투어 포스팅을 작성하고 세분화하여 재작성 시 적립 불가합니다.
    ④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은 적립 불가합니다.
    ⑤ 화장실, 연회장 가는 길 등 지나치게 세분화된 포스팅은 적립 불가합니다.
    웨딩홀 투어와 관련 없는 건물로비, 카페, 등 주변시설 등 포스팅 적립 불가합니다.
    ⑥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위치&주차 – 웨딩홀 가는길&외관, 주차장이 정확히 확인되는 사진만 적립 가능
    로비 – 로비 사진, 축의대 사진, 포토테이블 사진, 하객대기공간 사진
    홀 – 홀 내부 사진
    신부대기실 – 신부대기실 내부 사진
    폐백실 – 폐백실 내부 사진
    연회장 – 연회장 내부 사진
    기타 – 상담실 내부사진
    ⑦ 다이렉트를 통해 웨딩홀을 계약하신 경우 다이렉트를 통해 투어 진행한 제휴웨딩홀 포스팅도 적립 가능합니다. (웨딩홀 계약을 취소했다면 적립받은 블로그 포스팅 회수 처리됩니다.)
    ⑧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한 웨딩홀이 있는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하며, 다이렉트를 통한 웨딩홀 투어 적립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통해 A,B,C 웨딩홀 투어 후 A 웨딩홀 계약시, B,C 웨딩홀 투어 후기도 적립 가능) 또한 웨딩홀 최종/최조 보증인원에 따라 블로그포스팅 포인트 지급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포인트 지급 가능 여부는 웨딩홀 섭외 담당자에게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스튜디오
    ① 적립가능주제 – 촬영 상담, 촬영 후기, 촬영 셀렉, 수령
    최대 20건 적립가능하며 촬영 상담, 촬영 후기, 촬영 셀렉, 수령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간식, 준비사항, 안내사항(종이, 문자), 촬영배경(세트장) 설명 포스팅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촬영 내용 중 비제휴업체 내용이 있다면 적립불가하며 제휴업체 내용만 작성바랍니다.
    ④ 토탈 스튜디오: 스튜디오 장소, 공간, 액세서리, 소품, 대여한복, 대여예복은 스튜디오 품목으로 적립 가능합니다. 토탈 스튜디오 내부 드레스룸, 피팅룸, 메이크업룸은 스튜디오 품목으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토탈 스튜디오 내 드레스는 드레스 품목으로, 헤어/메이크업은 메이크업 품목으로 신청 바랍니다.
    ⑤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촬영 상담 – 촬영 담당자분과의 상담 사진, 촬영할 씬 선택 사진
    촬영 후기 – 스튜디오 배경에서 촬영한 사진(모니터, 핸드폰을 촬영한 사진은 적립불가)
    촬영 셀렉 – 셀렉실, 셀렉하고 있는 사진
    수령 – 앨범, 액자 수령 사진
    ⑥ 촬영 사진은 얼굴만 모자이크바랍니다. 촬영 장소, 착용한 드레스, 예복 등을 모자이크한 경우 승인 거절됩니다.
    ⑦ 스튜디오 품목에 드레스 후기, 메이크업 후기 포함 되어 있을 시 적립 불가 합니다.
  • 드레스
    ① 적립가능주제: 드레스투어[내부, 피팅룸, 액세서리 1건, 소품 1건, 피팅], 촬영가봉, 촬영 당일 드레스, 본식가봉, 본식드레스
    ② 드레스 팁만을 나열한 포스팅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액세서리를 각각 세분화하여 작성한다면 지나친 세분화로 적립 불가합니다.
    ④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드레스투어 – 드레스샵 내부 사진, 피팅룸 내부사진, 대여 액세서리 사진, 소품(부케, 베일, 슈즈) 사진
    촬영가봉 – 피팅룸에서 피팅한 드레스 사진
    촬영 당일 드레스 – 스튜디오 배경에서 촬영한 드레스 사진
    본식가봉 – 드레스 피팅시 촬영이 불가능해 드레스 샵 내부 사진 등으로 포스팅해주시기 바랍니다(단, 드레스투어 후기와 중복 사진은 적립불가.
    본식 당일 드레스 – 홀(또는 신부대기실)에서의 드레스 사진
    ⑤ 토탈 스튜디오 이용하시는 분은 촬영가봉, 촬영 당일 드레스 주제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⑥ 다이렉트를 통해 드레스를 계약하신 경우 다이렉트를 통해 투어 진행한 제휴드레스 포스팅도 적립 가능합니다. (드레스 계약을 취소했다면 적립받은 블로그 포스팅 회수 처리됩니다.)
    ⑦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한 드레스업체가 있는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하며, 다이렉트를 통한 드레스 투어 적립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통해 A,B,C 드레스 업체 투어 후 A 드레스업체 계약 시, B,C 드레스 업체 투어 후기도 적립 가능)
  • 메이크업
    ① 적립가능주제: 메이크업상담[내부, 신부, 신랑, 혼주], 촬영메이크업, 본식메이크업(혼주 포함).
    최대 20건 적립가능하며 메이크업상담, 촬영메이크업, 본식메이크업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안내사항(종이, 문자) 설명 포스팅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메이크업상담 – 상담실 내부, 상담 받고 있는 사진(화보, 태블릿, 핸드폰만 찍은 사진 적립불가)
    촬영메이크업 – 헤어, 메이크업이 확인되는 사진
    본식메이크업 – 헤어, 메이크업이 확인되는 사진
    ④ 토탈 스튜디오 이용하시는 분은 촬영메이크업 주제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 다이렉트
    ① 적립가능주제: 스드메 상담, 혼수 상담
    최대 20건 적립가능하며 스드메 상담, 혼수 상담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박람회 혼수업체별 상담 포스팅은 업체별 최대 4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 상담, 카톡 상담, 유선 상담, 온라인 계약 후기는 적립 불가합니다.
    ③ 다이렉트 가는길, 내부, 참여업체, 업체소개, 계약 업체 나열, 계약서 내용 나열, 선정이유, 고민, 팁, 비교, 진열된 폐백 포스팅은 적립 불가합니다.
    ④ 박람회에 참여한 혼수 업체에 한해 적립 가능랍니다.
    ⑤ 스드메 상담은 담당 웨딩플래너분과의 상담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플래너분이 추천한 업체, 추천한 이유, 신부님이 질문하신 내용, 플래너님의 피드백, 이벤트하는 업체가 있었는지 설명 등으로 작성바랍니다.
    ⑥ 스드메 상담, 혼수 상담도 계약한 업체만 적립가능합니다.
    ⑦ 작성하시는 게시글의 주제, 내용에 맞는 사진으로 게시해야 합니다.
    (한복 포스팅인 경우 한복 관련 사진 등)
  • 한복
    ① 적립가능주제: 한복상담[내부, 신부, 신랑, 혼주], 한복가봉, 촬영한복, 본식한복(혼주 포함).
    최대 10건 적립가능하며 한복상담, 한복가봉, 촬영한복, 본식한복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한복 상담은 직접 한복 업체를 방문하여 상담 받으신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박람회에서 상담 받으셨다면 다이렉트 품목으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③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한복상담 - 보여주신 원단, 소품, 상담 받고 있는 사진
    한복가봉 – 피팅한 한복 사진
    촬영한복 – 스튜디오 배경에서 촬영한 한복사진
    본식한복 – 홀(또는 신부대기실)에서 촬영한 한복사진
  • 예물
    ① 적립가능주제: 예물상담[내부, 웨딩링 상담, 다이아 상담, 혼주예물상담, 신부세트상담]. 촬영예물, 본식예물
    최대 10건 적립가능하며 예물상담, 촬영예물, 본식예물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예물 상담은 직접 예물 업체를 방문하여 상담 받으신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박람회에서 상담 받으셨다면 다이렉트 품목으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③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예물상담 – 보여주신 웨딩링, 다이아, 혼주예물, 신부세트, 상담 받고 있는 사진
    촬영예물 – 스튜디오 배경에서 촬영한 예물사진
    본식예물 – 홀(또는 신부대기실)에서 촬영한 예물사진
  • 예복
    ① 적립가능주제: 예복상담[내부, 원단상담, 셔츠상담, 수제화상담, 혼주상담], 예복가봉, 촬영예복, 본식가봉
    최대 10건 적립가능하며 예복상담, 예복가봉, 촬영예복, 본식가봉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예복 상담은 직접 예복 업체를 방문하여 상담 받으신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박람회에서 상담 받으셨다면 다이렉트 품목으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③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예복상담 – 보여주신 원단, 셔츠, 수제화, 상담 받고 있는 사진
    예복가봉 – 예복 가봉 사진(1차 가봉, 2차 가봉)
    촬영예복 – 스튜디오 배경에서 촬영한 예복사진
    본식예복 – 홀(또는 신부대기실)에서 촬영한 예복사진
  • 허니문
    ① 적립가능주제: 허니문상담[항공기상담, 여행장소상담, 관광상담], 허니문후기
    최대 10건 적립가능하며 허니문상담, 허니문후기 주제가 모두 포함되도록 나눠서 작성바랍니다.
    ② 허니문 상담은 직접 허니문 업체를 방문하여 상담 받으신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박람회에서 상담 받으셨다면 다이렉트 품목으로만 적립 가능합니다.
    ③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허니문상담 – 허니문 상담은 모니터를 보고 상담합니다. 모니터만 찍은 사진은 적립되지 않으며 모니터가 일부 포함된 상담사진이라면 적립 가능합니다.
    허니문후기 – 이용하신 항공기 사진, 관광 사진
    지역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사전에 허니문 계약 담당자에게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본식사진
    ① 적립가능주제: 본식 당일 본식사진(본식스냅), 앨범 수령
    최대 10건 적립가능합니다.
    ② 본식 당일 품목의 포스팅으로 본식 이후 날짜로 작성된 포스팅만 적립가능합니다.
  • 부케
    ① 적립가능주제: 본식 당일 부케 [부케 배송, 본식 당일 부케가 요청에 맞게 만들어졌는지, 신부대기실에서의 부케, 홀에서의 부케, 부케 상태(유지력), 부토니아, 부토니아 상태(유지력), 혼주 코사지, 혼주 코사지 상태(유지력), 사회자 코사지]
    최대 10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 상담, 유선 상담, 부케 고른 후기는 적립 불가합니다.
    본식 당일날의 부케 후기에 한해 적립 가능합니다.
    ③ 본식 당일 품목의 포스팅으로 본식 이후 날짜로 작성된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 폐백
    ① 적립가능주제: 본식 당일 폐백, 시식
    최대 10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 신청, 유선 상담, 카톡 상담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본식 당일 품목의 포스팅으로 본식 이후 날짜로 작성된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 웨딩카
    ① 적립가능주제: 본식 당일 웨딩카
    최대 10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 신청, 유선 상담, 카톡 상담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본식 당일 품목의 포스팅으로 본식 이후 날짜로 작성된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 DVD
    ① 적립가능주제: 본식 당일 DVD, 수령
    최대 10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 신청, 유선 상담, 카톡 상담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본식 당일 품목의 포스팅으로 본식 이후 날짜로 작성된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④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본식 당일 DVD – 촬영하고 있는 작가님 사진
  • 축하연주
    ① 적립가능주제: 본식 당일 사회자, 주례, 축가, 연주자, 뮤지컬웨딩
    최대 10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각 주제별 최대 4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 신청, 유선 상담, 카톡 상담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본식 당일 품목의 포스팅으로 본식 이후 날짜로 작성된 포스팅만 적립 가능합니다.
    ④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사회자, 주례, 축가, 연주자, 뮤지컬웨딩 사진
  • 가전
    ① 적립가능주제: 가전상담[혼수가전만 해당], 가전수령
    최대 10건만 적립가능합니다. (가전 수령 후기는 최대 4건만 적립 가능합니다.)
    ② 노트북, 핸드폰, 모니터, 스피커 등의 가전은 적립 불가합니다.
    ③ 통한가전예약센터 예약, 다이렉트 제휴업체, 이벤트 공지사항에 안내되어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엘지베스트샵에 한해 적립 가능합니다. (지방지사는 지사별 제휴되어 있는 업체가 다르니 따로 확인바랍니다. 제휴업체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가전통합센터 예약, 방문 후 다이렉트 혜택을 적용한 계약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혜택 미적용, 타혜택 적용 계약일 시 가전통합예약센터 예약 후 방문, 계약하셨어도 적립이 불가 합니다.
    ⑤ 사진 규정 (각 사진의 비중은 60% 이상으로 주제에 맞는 사진만 첨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김치냉장고, 청소기, 밥솥, 식기세척기 등
    ⑥ 다이렉트 가전예약센터 예약한 성함/전화번호와 매장에서 계약한 성함/전화번호가 불일치 할 시 계약 여부 조회가 불가하여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합니다. 반드시 가전예약센터 예약하신 동일한 정보로 계약 부탁드립니다. 만약 어떤 분 명의로 계약할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신랑 신부님 두분 명의 모두로 예약해 두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⑦ 삼성디지털프라자는 가전예약센터 최초 예약 일로 부터 4개월 경과 시 전산에서 조회가 불가하여 다이렉트 쿠폰을 적용한 구매여도 포인트 지급이 불가 합니다. 반드시 4개월 이전 포인트 신청 바랍니다.
    ⑧ 가전은 수령 전 취소가 가능하여 수령 이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
    ⑨ 삼성디지털프라자-다이렉트에서 발급한 쿠폰 적용한 계약만 포인트 적립 가능.
    LG전자베스트샵-웨딩업체연결경로로 구매한 계약만 포인트 적립 가능.
    ⑩ 방문 당일 예약하시는 경우 적립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전 매장 방문 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거나, 가전예약센터 1:1 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s://pf.kakao.com/_rvkEK/chat
    ⑪단품만 구매한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합니다.

5. 사진 규정 (일반, 우수에 관계없이 모두 해당)

  • 신랑신부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찍은 업체사진을 첨부바랍니다.
    작성하신 포스팅 주제에 맞는 사진(사진의 비중이 60% 이상) 첨부바랍니다.
    품목과 다른 사진을 첨부하면 적립불가합니다.
  • 내부 포스팅 사진은 업체 내부가 보이는 사진, 장소 포스팅 사진은 해당 장소에 들어가서 찍은 사진으로 첨부바랍니다.
    상담 주제 사진은 직접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 상담실에 들어와서 찍은 상담실 내부
    (상담실이 있는 업체), 상담 받고 있는 사진으로 첨부바랍니다.
    - 모든 품목에 해당됩니다.
  • 외부/가는길/주차 사진 기준:
    건물 외부, 건물 전경, 간판, 도로, 주차장. 발렛 부스
  • 내부 사진 기준:
    건물 내부, 건물 계단, 층별 안내도, 로비 들어가는 입구, 로비 출입문(엘리베이터 사진 적립 불가)
  • 팜플렛, 명함, 계약서, 상담지, 안내지, 책자, 이벤트, 혜택지, 화보사진 등 자료만 찍은 사진은 적립불가합니다.
  • 태블릿, 모니터, 핸드폰, 노트북, 카메라만을 찍은 사진은 적립불가합니다.
  • 초점이 나간 사진, 흔들린 사진, 동영상 캡쳐본은 적립불가합니다.
  • 사진에 필터, 확대, 수정, 편집을 하여 재사용하면 적립불가합니다.
    [원본 사진에도 승인거절되었다면 첨부한 모든 사진을 원본 파일명이 확인되도록 첨부파일에 첨부바랍니다. 확인 후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 외부에서 퍼온 사진은 포인트 승인거절되며, 규정에 맞는 사진을 첨부하고 업체 홈페이지, 관련 SNS에 올라온 사진을 추가로 첨부하실 때는 출처 정확히 밝혀주셔야 합니다.
    다른 신랑신부님이 찍은 사진을 도용이 확인되면 포인트 회수, 포인트 영구정지 등 패널티 있으며 반드시 본인이 찍은 사진으로 사용바랍니다.
  • 적립이 되고 다른 사진의 도용, 사용했던 사진을 재첨부하여 변경할 경우 포인트 회수됩니다.
  • 카페에서 사용한 사진 재사용 시 적립불가합니다.
  • 정확히 다른 사진으로 구별 안될 시 적립 불가 합니다.
  • 지나치게 성의 없는 사진 적립 불가 합니다.

6. 신청방법

  • 포인트 신청에서 신청가능합니다. 내역에 블로그 포스팅 / 블로그 우수포스팅 없다면 신부님의 등급이 서포터즈 회원등급이 맞는지 확인바랍니다.
  • 작성하신 품목에 따라 한복이면 한복, 예복이면 예복 등 품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URL은 http://blog.naver.com/ / / 위와 같이 URL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1번째 빈 칸에는 신부님의 블로그 네이버 ID를, 2번째 빈 칸에는 블로그의 고유번호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고유번호는 130175052863 등 숫자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 네이버 ID와 고유번호 작성에 빈 칸(띄어쓰기), 점 등이 포함되면 URL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 작성하신 날짜에 따로 날짜를 선택바랍니다.(포스팅 작성일자 기준)
  • 블로그 ID는 포인트 사이트에 연동된 네이버 ID로만 활동 가능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만 변경하신 경우 하기 방법으로 [그 외 문의] 카테고리로 1:1문의 부탁드립니다. 아래 샘플 사진과 동일하게 PC버전으로 [네이버 ID, 바꾼 블로그 ID, '글씨기', '관리통계' 버튼]이 확인되는 첨부파일과 함께 신부님의 네이버 ID, 변경하신 블로그 ID 작성 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시)
    네이버 ID :
    변경하신 블로그 ID :
    (캡처본 첨부파일)

    ※블로그 ID 변경은 1회까지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