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상담방문 후기는 지정된 위치 (카페 - 업체후기(다이렉트) 게시판)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본인 또는 타인이 작성한 다른 게시글과 동일한 내용 및 사진이 확인되는 경우 적립 불가능합니다.
이미 적립 받으신 후기를 삭제하시는 경우 포인트는 회수 및 재적립 불가합니다.
[우수 후기] 글 500자 이상 (ㅋ,ㅎ,! 등의 특수문자, 공백, 이모티콘, 스티커 제외), 직접 찍은 업체사진 3장 이상, 해시태그 5개 이상
[일반 후기] 사진 없이 글만 작성해주셔도 되며 글자수는 제한 없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내용이 부실한 경우 포인트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후기 신청 시 우수/일반 중 신부님이 작성하신 조건에 맞게 직접 선택하여 신청하셔야하며 한 번 적립받은 일반 후기는 우수후기로 수정 적립이 불가합니다.
2. 제목 및 내용 상세규정
제목은 “업체명 + 상담받았어요~”, “업체명 + 본식 후기예요!” 등 해당 업체명과 작성하신 후기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예 : 원규 디퍼런스에서 리허설 촬영 했어요! / 김영희웨딩에서 본식드레스 골랐어요!)
‘촬영후기입니다’, ‘드레스후기’ 등의 지나치게 짧은 제목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제목에 ‘ [우수후기], (우수후기) ‘ 등 단어를 넣지 말아주세요. 조건에만 맞는다면 우수후기로 자동 체크됩니다.
본인이 경험한 내용에 대해 후기 형태로 내용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해당 업체의 이벤트 내용, 원단 설명 등 단순 정보나열 또는 광고성 글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를 소개하면서 다이렉트결혼준비로부터 웨딩소품(부케, 폐백 등)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음. '과 같은 공정거래위원회 지침에 따른 문구를 작성하신 게시글 최상단에 기입 바랍니다. 이때, 홍보 문구는 본문의 글자 크기 및 색과 동일하게 하여 잘 보이게 표시해 주셔야 합니다.
3. 사진 상세규정
사진의 경우 방문/상담 시 직접 찍은 사진을 첨부해야 합니다. 모니터 화면, 노트북 화면, 핸드폰 화면, 태블릿 화면과 같은 화면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적립 불가합니다.
화장실, 계단, 엘리베이터, 팜플렛, 명함 등 불필요한 사진이 아닌 보시는 분들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담 시 찍은 매장전경, 제품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첨부해주세요 (버스정류장, 지하철 출구, 가는 길을 찍은 사진, 테이블 위의 커피사진 등 작성하는 후기 품목과 직접적으로 관련없는 사진 적립 불가).
외부에서 퍼온 사진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후기는 승인 거절되며, 적립이 완료된 이후에도 승인취소처리되어 포인트는 회수 됩니다.
네이버 유사게시물 정책에 따라 블로그에 작성하신 포스팅과 동일한 사진, 내용으로 후기 작성시 적립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