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 포인트 : 일반5,000 / 우수 10,000
  • 신청가능 횟수 : 주제별 1회 (총 2개주제)
  • 게시판 위치 : 후기(가전)

1. 규정

  •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계약 진행한 가전 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 아래 주제들에 대해 작성 가능하며 각 주제별 1회만 적립 가능합니다. 주제별 상세요건을 꼭 확인해주세요.
  • 가전은 수령 전 취소가 가능하므로 상담/계약 후기도 설치 이후 신청하셔야 승인 가능합니다.
대표주제 주제별 상세요건
상담/계약
설치/사용
  • 방문 당일 예약일 시 적립 불가 합니다.
  • 다이렉트결혼준비 신혼가전예약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계약만 적립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를 통하지 않은 계약은 적립 불가)
  • 가전 후기는 지정된 위치 (카페 - 후기(가전)게시판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우수 후기] 글 500자 이상 (ㅋ,ㅎ,! 등의 특수문자, 공백, 이모티콘, 스티커 제외), 직접 찍은 업체사진 3장 이상, 해시태그 5개 이상
  • [일반 후기] 사진 없이 글만 작성해주셔도 되며 글자수는 제한 없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내용이 부실한 경우 포인트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가전 제휴업체 및 혜택 안내, 예약은 다이렉트결혼준비 가전 신혼가전예약센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edding.oopy.io/elec
  • 후기 신청 시 우수/일반 중 신부님이 작성하신 조건에 맞게 직접 선택하여 신청하셔야하며 한 번 적립받은 일반 후기는 우수후기로 수정 적립이 불가 합니다.
  • 임직원, 군인, 공무원, 입주, 이사 등 웨딩 고객이 아닌 경로로 계약 시 포인트 적립은 불가 합니다.
  • 신혼가전예약센터 예약한 성함/전화번호와 매장에서 계약한 성함/전화번호가 불일치 할 시 계약 여부 조회가 불가하여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합니다. 반드시 가신혼가전예약센터 예약하신 동일한 정보로 계약 부탁드립니다. 만약 어떤 분 명의로 계약할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신랑/신부 모두 예약해 두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혼가전예약센터 예약 시 예약자 정보(성함, 전화번호) 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은 다이렉트결혼준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LG전자 베스트샵 : 신혼가전예약센터 최초 예약일로 부터 6개월 경과 시 전산에서 조회가 불가하여 다이렉트 통한 계약이어도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합니다. 다이렉트가 아닌 타컨설팅을 통해 예약한 내역이 있을 경우 포인트 적립은 불가 합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예약자분의 카카오톡으로 매장 추가 예약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 예약 내역 없을 시 포인트 적립은 불가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전 매장 방문 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거나, 가전예약센터 1:1 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시 (웨딩업체연결경로)가 적용된 계약이어야 합니다. (매장 직원에게 적용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스토어 신혼가전예약센터 최초 예약일로 부터 4개월 경과 시 전산에서 조회가 불가하여 다이렉트 통한 계약이어도 포인트 지급이 불가 합니다.
  • 삼성스토어 : 신혼가전예약센터 예약 시 기재한 전화번호로 쿠폰 자동 발급 처리 됩니다. (매장 직원에게 조회/적용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PC, 노트북, 휴대폰, 웨어러불, 단품만 구매한 경우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합니다.

2. 제목 및 내용 상세규정

  • 제목은 “업체명 + 상담받았어요~”, “업체명 + 본식 후기예요!” 등 해당 업체명과 작성하신 후기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예 : 원규 디퍼런스에서 리허설 촬영 했어요! / 김영희웨딩에서 본식드레스 골랐어요!)
  • ‘촬영후기입니다’, ‘드레스후기’ 등의 지나치게 짧은 제목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제목에 ‘ [우수후기], (우수후기) ‘ 등 단어를 넣지 말아주세요. 조건에만 맞는다면 우수후기로 자동 체크됩니다.
  • 본인이 경험한 내용에 대해 후기 형태로 내용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해당 업체의 이벤트 내용, 원단 설명 등 단순 정보나열 또는 광고성 글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결혼준비를 소개하면서 다이렉트결혼준비로부터 웨딩소품(부케, 폐백 등)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음. '과 같은 공정거래위원회 지침에 따른 문구를 작성하신 게시글 최상단에 기입 바랍니다. 이때, 홍보 문구는 본문의 글자 크기 및 색과 동일하게 하여 잘 보이게 표시해 주셔야 합니다.

3. 사진 상세규정

  • 사진의 경우 방문/상담 시 직접 찍은 사진을 첨부해야 합니다. 모니터 화면, 노트북 화면, 핸드폰 화면, 태블릿 화면과 같은 화면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적립 불가합니다.
  • 화장실, 계단, 엘리베이터, 팜플렛, 명함 등 불필요한 사진이 아닌 보시는 분들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담 시 찍은 매장전경, 제품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첨부해주세요 (버스정류장, 지하철 출구, 가는 길을 찍은 사진, 테이블 위의 커피사진 등 작성하는 후기 품목과 직접적으로 관련없는 사진 적립 불가).
  • 외부에서 퍼온 사진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후기는 승인 거절되며, 적립이 완료된 이후에도 승인취소처리되어 포인트는 회수 됩니다.
  • 네이버 유사게시물 정책에 따라 블로그에 작성하신 포스팅과 동일한 사진, 내용으로 후기 작성시 적립이 어렵습니다.
맨위로가기